제목 덴티스, YESDEX 출격 준비 완료!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2-02-11 17:14 조회수 731 회

본문


전영선 기자 ys@sda.or.kr | 등록 2021.11.01 | 제 941호 



제품별 다양한 Zone, 풍성한 볼거리로


d0ac98c42fd023bb32cf36499d7b27b5_1644567230_1738.jpg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3일과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1에 참가한다. 덴티스는 YESDEX 2021에서 임상가 사이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주력제품뿐 아니라 신제품도 대거 공개한다. 특히 덴티스는 △LED무영등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보철/편의존 △상품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존을 따로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먼저 디지털솔루션존은 ‘ZEHITH D’, ‘ZENITH U’, ‘ZENITH Cure’ 등 치과용 3D프린터의 대명사로 독보적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 전용 공간으로 채워진다. 특히 3D프린터에는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ZENITH L2’도 선보인다. 덴티스 관계자는 “‘ZENITH L2’는 빠른 출력시간,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성, 작업환경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전한 가이드 수술을 보장하는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도 선보인다. 개발자인 서상진 원장(창원예인치과)의 다년간 임상과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와 준비 끝에 상악동 점막 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하도록 구성된 키트로 디지털 진료도입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고, 더 나은 진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교차감염 우려까지 완벽히 해소한 무통마취기 ‘DENOPS’도 함께 선보인다. ‘DENOPS’는 술자의 피로도를 고려한 디자인, LCD일체형 바디로 디자인된 앰플 케이스, 음성안내 시스템 등으로 사용자맞춤형 무통마취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규 개원을 앞둔 예비 개원의들을 위한 개원 특화 상담공간도 마련된다. 젊은 치과의사들이 개원과 경영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원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입 냄새를 없앨 수 있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들도 소개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치과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을 한 눈에 파악하고 체험할 수 있게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이번 YESDEX 2021이 많은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www.dentalnews.or.kr/news/article.html?no=317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